MUPA's Blog.


라싸에서 출발해 시가체, 팅그리, 에베레스트 베이스 캠프,장무를 거쳐 이틀전에

여기 네팔 카드만두에 도착했습니다. 가이드북에 보면 여기 인터넷 사정은 1메가 급이라고 나와있는데

직접 해보니 0.1메가에도 못미치는것 같습니다...ㅜ.ㅜ

사진은 계속 쌓여만 가고, 하드용량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인터넷에 올릴질 못하니 참 난감하네여..ㅎㅎ



오늘 아침에 길거리 노점상에서 밥을 시키니 아저씨가 센스 있게 글씨를 넣어줬습니다.

가격이 40루피 정도니까 한화로는 약 600원정도??



오늘 나의 상태...ㅎㅎ

여행 떠난지 얼마 되지않아 그닥 변한것 없는듯..

다행히 어제 미용하는 친구를 만나 오늘이나 내일쯤 머리를 자를듯 합니다..ㅎㅎ

그럼 전 카지노에 밥먹으러 가야되서 이만 줄입니다..모두들 행복하세요~~^^

(카지노 가면 밥/술 무제한이라는 소문을 들어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네팔 | 카트만두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26

  • 그래도 상헌씨를 아직 여행자로 보나보네요 아저씨가 센스까지 차려 주시는 것 보면 --;
    재밌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 노트북 안가져갔나? ㅎㅎ
    행운을 빌어요

    • 노트북도 가져오고,,
      인터넷도 되는곳에 있었습니다..
      단지 로그인하는데 페이지 이동하는데 5분걸려서..
      도저히 사용을 할수 없었습니다...ㅋㅋㅋ
      여기는 이터넷이 짱(502k) 빠르니..
      당분간 사진정리하며 쉴예정입니다..ㅎㅎ

  • 여행이 피곤하신지 눈이 부으셨네요ㅎㅎ(상헌씬 사슴같은 눈이 매력적이 었는데;;캬캬)

    밥에 당근밖에 안보여서 별로 맛나보이진 않지만..길위에선 풀만 뜯어 먹어도 행복할꺼 같아서 좋아보이네요~

    아무쪼록 건강 잘챙기시고.. 행복한 기운을 금성에다가 쏘아보세여 ..제가 받을께여~ ^^ㅋㅋ

    • 길위에선 풀만 뜯어 먹어도 행복하겠지만...
      매일매일...삼겹살,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등등..
      너무 잘먹어서 얼굴이 부었던듯..ㅎㅎ

  • 재석 2008.03.17 09:48

    아놔~ 같이 못가서 나... 한이 되겠다. ㅎㅎ
    너 네팔사람가타 -0-;; 이번년도 말쯤에는 보겠냐? ㅋㅋ

    • 너가 나있는데로 온다면...
      올해에 볼수 있겠찌..ㅋㅋㅋ
      나 인도에서 네팔리 라는말 두번 들었따.
      제길....ㅡㅡ;

  • zipyo 2008.03.17 10:41

    요즘 뉴스 보고 티벳 여행 할거라는 이야기가 생각나서 걱정했는데 블러그에 보니..벌써 티벳에서 나가셨군요. 분리 독립 운동의 강도가 이번에 좀 쎈 것 같든데 안전하게 네팔에 계시다니 다행이네요. 건강하고 안전하게 남은 여행 즐기세요.

    • 제가 라싸나오고 이틀인가 후에 테러 났져..
      일찌감치 빠져나오길 잘했져...ㅎㅎㅎ
      그러고 보니 거기 남아있는 분들은 어떻게 됬는지 궁금 하네여..
      건령씨도 남은 인생 안전하고 건강하게 즐기세요..ㅎㅎ

    • zipyo 2008.04.10 15:43

      w건령씨 아닌데..소영씨입니다. 건강하게 여행하고 있다는 소식은 잘 듣고 있습니다.

    • 아!! 마자..소영씨..
      제가 잠시 햇갈렸습니다..죄송..ㅎㅎ
      저는 듣던데로 너무 건강히 있습니다..
      근데 오늘은 몰좀 잘못먹어서 배탈이...ㅠ.ㅠ

  • comworm 2008.03.18 19:21

    화이팅.. 아저씨.. ㅎㅎㅎ

  • 성우 2008.03.20 16:26

    아 싸서 좋다...

  • 중국 북경오리친구 2008.03.21 23:52

    연락처 못찾아서 집계속 디볐어ㅠㅠ 티벳에서 나갔다니 다행이다..ㅠㅠ

    난 걱정했다고 ㅠㅠ 고산병안걸리고 잘 살고 있지???

    • ㅎㅎㅎ...방갑다...
      항상 북경오리가 그리워...ㅠ.ㅠ
      이제껏 인터넷 못하다가..
      오늘에야 인터넷이되는곳을 찾았다..
      다른곳은 너무 느려서 안되는 수준이고..ㅡㅡ;
      블로그로 놀러갈께~~ㅎㅎ

  • 골프 2008.04.01 18:34

    잘 살아있네!!!
    왜 연락안해??????????????????????????
    잔업(?) 시킬까봐 겁나지??~~
    메일좀 보내봐!!

    나 누군지 알지??

    • ㅎㅎㅎ..안녕하세요..
      저는 잘지내고 있습니다..
      메일확인을 이제서야해서요..ㅡㅡ;
      전화 드릴께여~~

  • 석민 2008.04.04 11:39

    횽님 저 석민이예요
    지금이면 인도로 넘어가셨겠네요?
    ㅋㅋㅋㅋ 인도 정말 시끄럽죠? 그래서 벌써 이 조용한 방안에 있으니까
    그리워지네요. ㅡㅡ 전 정말 럭키한놈이죠 아직도 많은 나라를 두고 한국에 돌아와
    -_-병역의 의무를 지켜야하는데 ㅠㅠ 형님 부러워 죽겠어요
    좋은 여행하시구요 ㅎㅎㅎ 형님 블로그 이야기 많이 기다릴게요
    인터넷은 느려도 팍팍올려주세요
    챙겨주셨던거 감사합니다.
    몸건강히 좋은사람들 만나면서 여행하셔요.
    아 형님 파브리카 그것도 좀 도와주세요 바쁘시겠지만요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몸건강하세요

    • 한국 잘들어갔구나??
      그간 나도 고마웠고 덕분에 재밌게 지냈다..
      이제 내일이면 훈련소 들어갈텐데..
      병역의 의무에 충실하고!!ㅎㅎ
      너는 운이 없지만 모든게 술술 풀릴꺼야...ㅋㅋㅋ
      그건 조만간 누님께 여쭤볼께..ㅎㅎ
      그럼 또 보자~!!

  • 잘 지내냐.. 사진있나해서 함 들렀는데 멀쩡하구만 나 지금 한국이당. 비자 준비하구 있어... 젠장 잘하면 나 호주루 갈까도 생각하구 있어 지금 학사인정 때문에 골치가 좀 썩고 있어서리. 여튼 job은 여러군데 offer받아서 골라서 가면된다. 요즘 영어시험에 알바에 서류준비에 정신없다. 나도 인도나 갔다 올까? 여튼 여기저기 많이 댕기구 오기라.. 그리고 니 이멜 확인은 안하냐 어디루 보내야 하냐? 어무이한테 전화도 자주하고...

    • 누나 한국에 있구나..ㅎㅎ
      잡은 좋은곳으로 골라서 어서 가있어..
      나 놀러가면 맛난거 많이 사주고..^^

      인도는 오지마...그닥 볼거리는 없어...
      이순간...전기나갔다...ㅎㅎ
      난 노트북이라 그냥 계속된다~~ㅋㅋ

      내 이메일은
      mupa2020@hotmail.com
      mupa@naver.com
      이 정도??

  • 아빠다 2008.04.04 21:38

    서영이는 지금 중국에가있고 경혜는 영국에서 얼마전에 귀국해서 서울에서 서류준비중이다 아마 5월경에 다시 출국할것같다,
    엄마는 일본 여행갔다 3월31일에귀국했고 아빠 혼자 집 지키고 있는날이 비일비재하다,
    이럴땐 켈리와 둘리라도 있으면 좋을테데 내일은 한식이라 성모갈려고한다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니가없어서 서운해하는것같다,
    지금쯤 인도에있겠구나 타국생활엔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 건강에 주의하고 아무쪼록 하고싶던것 젊을때 많은경험을쌓는것도 좋은것이니 친구많이사귀고 견문많이 익히고 건강한모습으로 호주(?)에서보자
    엄마가 보고싶어한다 엄마왈 사진에 입이 왜이리크냐

    • 나는 지금 인도에서 잘지내고 있어.
      밥 잘먹고, 잘 자고, 잘 놀고 있으니까 걱정하지말고,,,
      얼마전에 산올라갔다와서 체력도 너무 좋아 진것같고..ㅎㅎ
      나의 최근 사진은 2~3일안테 올라갈꺼야,,,기대해..ㅡㅡ;
      그럼 또 전화 할께~~

  • bryan 2008.04.06 19:44

    주소 올린다~ 그간 정신없었네~^^ 경기 광주시 초월읍 산이리 대주APT 106-901 이야~ 몸조심하고 즐거운 여행 되라~ 요즘 니가 없어서 형이 많이 심심하다~~ㅡㅜ;; ㅋㅋㅋ